2017학년도 제3기 선배와 잡(Job)多한 이야기 서류 양식 업로드(멘티 수기, 멘토 결과보고서, 멘토 기업탐방 지원금 신청서)
- 작성자박진배
- 작성일자
- 조회278
2017학년도 제3기 선배와 잡(job)多한 이야기(멘토링 프로그램)의 서류 양식인
멘티 참여 수기, 멘토 활동 결과보고서, 멘토 기업탐방 지원금 신청서를 업로드하오니
이 양식에 맞춰 제출을 요청합니다.
1. 프로그램 시행 배경
1) 재학생과 졸업생 간 인적 네트워크 구축 및 재학생 대상 맞춤형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2) 취업 동문 선배의 해당 기업, 직무, 면접 등에 대한 경험적 정보제공 및 후배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정보 습득 능력을 향상
2. 개 요
1) 운영 기간 : 2017. 9. 21.(목) ~ 2018. 2. 10.(토)
2) 활동 기간 : 2017. 11. 18.(토) ~ 2018. 1. 27.(토)
3) 활동 인원 : 멘토 60명, 멘토 167명(총 227명)
4) 발대식(만남의 날) 개최 : 2017. 11. 18.(토) 17:00~20:00, 장소「상남국제회관 효원홀(2f)」
5) 종결식(갈무리 날) 개최 : 2018. 2. 10.(토) 17:00~20:00, 장소「상남국제회관 효원홀(2f)」
6) 멘토 기업 탐방 지원금 신청서 제출 : 2018. 1. 26.(금) 까지
※ 제출 서류 : 멘토 기업탐방 지원금 신청서 1부, 방문 제출(취업전략과 김숙희, 허윤정)
7) 멘티 참여 수기 제출 : 2018. 1. 26.(금) 까지
※ 제출 서류 : 멘티 참여 수기 1부, 메일 제출(hyj0901@pusan.ac.kr)
8) 멘토 활동 결과보고서 제출 : 2018. 2. 4.(일) 까지
※ 제출 서류 : 멘토 활동 결과보고서 1부, 메일 제출(hyj0901@pusan.ac.kr)
프로그램 운영 내용
3. 문의 사항
- 홈페이지 : 부산대학교 취업전략과 공지사항(http://hrd.pusan.ac.kr)
- 담당 연락처 : 부산대학교 취업전략과 허윤정
(문의 : 051-510-1971, 메일 : hyj0901@pu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