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검사
상담 신청 시 유의 사항
1. 상담 신청은 주 1회 이하로 신청 가능하며, 상담시간은 1회기당 50분 내외로 진행됩니다.
2. 상담 일정은 매주 수요일 17시~18시 사이에 다음 주 일정이 오픈됩니다.
3. 상담 신청 및 담당선생님 승인 시 PUSH 알림이 자동 발송됩니다.
(알림을 받지 못한 학생은 앱에서 알림 수신 동의에 체크해 주십시오.)
4. 신청현황은 마이페이지 > 나의 상담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상담취소는 처리상태가 대기일 때 가능합니다.
담당선생님의 승인처리 후 취소가 불가능하니, 담당선생님에게 필히 연락 바랍니다.
6. 사전 연락 없이 불참 또는 당일 상담 취소 2회 이상은, 2주간 상담신청이 제한됩니다. (상담 불참 시 하루 전 사전 연락 필수!)
7. 졸업 후 1년 이상의 졸업자는 교외 상담기관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상담장소
문1 : 문창회관 1실
문2 : 문창회관 2실
문3 : 문창회관 3실
문7 : 문창회관 7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