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제3기 선배와 잡(Job)多한 이야기(멘토링 프로그램) 강의실 대여 방법 안내
- 작성자박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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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기 선배와 잡(job)多한 이야기(멘토링 프로그램) 강의실 대여 및 활용(안)
1. 주요사항 : 멘토링 팀별 오프라인 모임 시 교내 시설 활용
2. 활용시설 : 문창회관 4층 (문창 1실~5실 or 문곡 1실 ~ 5실)
3. 활용방안
1) 평일 :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전까지 사용 가능(이후 시간은 불가능)
* 방학기간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 전까지만 가능 함
4. 신청방법 : 사용신청서 작성 후 메일로 제출
1) 신청기간 : 멘토링 활동기간 중
2) 신청대상 : 멘토 및 멘티 누구나 신청가능
* 단, 반드시 멘토가 동석하여야 하며 개인적인 용도 및 멘토링 활동 이외의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는 제외
3) 제출서류 : 강의실 사용신청서(양식) 1부
3) 신청방법 : 첨부된 강의실 사용신청서를 작성 후 메일로 제출
4) 제출처 : won3706@pusan.ac.kr (문의 : 취업전략과 원혜경 051-510-3706)
* 사용 1주일 전까지 접수 가능
* 강의실 대여 신청을 하였지만, 취업전략과 사업 운영과 겹치는 경우에는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