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S·동원·삼양 등, 주요 그룹사 하반기 신입공채 2막 올라...9월~10월 초까지 원서접수!
- 작성자조영우
- 작성일자
- 조회137
경북일보
2020-09-20
포스코와 삼성,cj 등 국내 대기업들의 올 하반기 신입공채가 막을 올린 가운데 sk·ls·동원·농심·삼양 등 주요 그룹사들도 오는 9월 말까지 신입공채에 나선다. 20일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9월 중 신입채용 정보를 살펴보면 먼저 sk는 지난 14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절차에 들어갔다. 모집기업은 △sk이노베이션 △sk e&s △sk주식회사 c&c △sk텔레콤 △sk하이닉스 △sk실트론이며, 모집대상은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로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직무별로 차이가 있다.
[경북일보] 자세한 채용정보는 sk 채용 홈페이지 및 sk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s그룹은 △ls전선 △ls electric을 포함한 4곳 계열사의 하반기 공채에 나섰다.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공학인증제도 수료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각 계열사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까지다. db그룹은 △db손해보험 △db생명 △db하이텍 등 총 7곳의 계열사의 신입사원 모집에 나섰다. 지원자격은 직무별 전공자·대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학력 소지자이며, 서류전형-필기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1차 프레젠테이션·2차 심층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10월 6일 오후 5시까지다.동원그룹은 경영지원·연구·해외·영업 등 총 10개 직군 25개 직무에 걸쳐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 기간은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동원바이오데이터 서베이까지 온라인으로 응시해야 입사지원이 완료된다. 서류전형 이후 온라인 필기전형(온라인 인성검사/ai역량검사)- 면접전형(1차·2차)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