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GS건설, SK이노베이션 등 연말 대기업 막바지 신입 채용!
- 작성자조영우
- 작성일자
- 조회215
뉴시스
2020-11-20
연말 막바지 대기업 신입사원 및 인턴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을 필두로 gs건설, 현대건설, 에스코어에서 신입사원을, 현대카드, 현대트랜시스에서는 신입인턴을 모집 중이다. 이에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이달 서류접수 중인 신입 채용소식을 전한다.
[뉴시스] sk이노베이션에서 '2020 신입사원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직무는 battery 분야 ▲최적운영 ▲선행연구 ▲cell 개발 ▲시스템 개발 ▲차세대 battery 개발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1차, 최종)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은 오는 11월 22일(일)까지다. 자세한 직무정보 및 자격요건은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건설에서는 내달 7일까지 2021년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으로 입사시 아파트 등 건축물 시공 업무를 맡게 된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대학교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건축공학 및 건축학 전공자, 어학성적 보유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인적성검사는 12월 중순에 시행될 예정이며, 입사지원은 gs건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현대건설에서도 2021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사업 ▲건축/주택사업 ▲플랜트사업 ▲재경(사업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으로는 모집전공 관련 학사/석사학위 보유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이며, 지원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소프트웨어 능숙자는 우대한다. 서류접수 이후 필기전형> 면접전형> 현장 인턴십을 통해 최종입사가 결정된다. 필기는 12월 중순에 진행, 온라인으로 실시 예정이다. 접수 마감일은 이달 23일(월)까지다. 자세한 관련 채용 사항은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