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투자유치·채용 장 열린다…올해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작성자조영우
- 작성일자
- 조회180
디지털타임스
2021-05-25
핀테크 투자자·금융회사간 교류 기회 마련
36개 핀테크 기업 최대 140여명 채용 예정
핀테크 투자유치·채용 프로그램이 한자리에서 진행되는 핀테크 박람회가 오는 26일 10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막한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26일부터 28일까지 '제3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1'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연다고 25일 밝혔다. 핀테크 위크는 핀테크 산업 동향을 한눈에 파악하고 투자·채용 기회를 접할 수 있는 박람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사전 초청 인원만 행사에 참석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디지털타임스] 핀테크 위크는 핀테크 산업 동향을 한눈에 파악하고 투자·채용 기회를 접할 수 있는 박람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사전 초청 인원만 행사에 참석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중국 은행보험감독관리위원회(cbirc)가 축사를 통해 중국의 핀테크 육성 정책과 향후 정책 방향을 공유한다. 마이클 대나허(micheal danagher) 주한 캐나다 대사는 캐나다의 핀테크 정책·산업동향, 양국 간 협력 필요성에 대해 기조연설할 예정이다. 핀테크 기업·금융사·취업전문기관 인사담당자가 채용정보·
인재상 등을 설명하고 취업 관련 질의응답·취업 꿀팁 등을 소개하는 '핀테크 취업토크'도 진행한다.